이름왕푼수
등록일2012-07-01 11:23:20 PM
설교란에 <어떻게 이런 일이?> 시리즈 설교 추가  
서울 시민교회 주일 5부예배의 시리즈 설교 <어떻게 이런 일이?>가 20강으로 종강을 했기에 mp3 파일을 설교란에 올립니다. 동영상 설교는 시민교회 누리집 주일설교 항목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
     
왕푼수 [07-23 16:01]  
좋은 말씀을 배울 수 있어서 행복했고 누군가의 행복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또 행복했습니다. 내 행복을 악착스럽게 남에게 빼앗기고 싶지 않아서 목사님 곁에 붙어 있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. 쓰임 받는 기쁨, 배우는 기쁨. 뭘 바라고 한 건 아닌데 받을 수 있는 가장 큰 보상을 받았으니 받은 것 때문에라도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.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더 열심히 할 것을... 이곳엘 들고나는 사람들 모두가 저처럼 큰 은혜와 복을 받기를 바랍니다.


홍순관 [07-21 09:51]  
바쁘실텐데 이 먼 곳까지 들르실 여유가 있으신 모양이죠? 바빠서 주일 설교 듣기도 쉽지 않은데 지구 반대편 구석의 설교까지 들으려면 .... 어쨌거나 감사해요!
사람이란 게 참 묘해서 좋아하는 일이라면 돈도 안 되는 일을 그렇게 끈질기게 하기도 하네요. 아니, 돈 안되는 일에 그렇게 정렬을 쏟을 수 있는 사람이 복된 사람이겠죠!
나도, S1 Resident!


A2 Resident [07-19 22:32]  
여길 노상 들락거리면서 많은 걸 배우는데도 감사하단 말을 한 적이 없네요. 늦었지만 하지 않는 것보다 나으니까 지금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.

우선 이렇게 훌륭한 성경공부를 지난 10년 넘게 해오신 목사님 참 대단하십니다. 동시에 훌륭한 남편이 되기 위해선 보이지 않는 아내의 내조가 있어야 하듯이 이 사이트를 여지껏 관리하고 유지하시는 웹지기님의 내조(?)에도 큰 치하를 보냅니다. 그런 웹지기님의 수고와 사랑은 훗날 주님이 큰 상으로 갚아주시리라고 믿습니다.

목사님,
요즘 새로 시작하신 <기도>에 관한 설교도 잘 듣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!!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답변/관련 쓰기 수정/삭제     이전글 다음글         창닫기